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귀사의 평판은 얼마나 좋으십니까? 이러한 팁은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!

카테고리 없음

by 백마탄환자엠블 2020. 6. 2. 19:49

본문


귀사의 평판은 얼마나 좋으십니까? 이러한 팁은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!



대기업들이 평판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아십니까? 당신은 아마도 그것보다 작은 규모로 시작해야 할 것이다.


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사업이 성장하는 것을 계속 보면서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.


여기 여러분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에서 평판에 대해 생각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다.




온라인에서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을 다룰 때, 최선의 방어는 좋은 공격이다.


당신이 당신의 브랜드를 둘러싼 많은 긍정을 가지도록 하라.


그러면 어떠한 부정도 무너질 것 같다.


여러분의 브랜드에 대해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내용을 유지하게 되고, 부정적인 피드백이 검색 엔진 목록에서 사라지게 될 것이다.




사용자가 온라인에 쉽게 접속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

트윗을 올리고 소셜 미디어 상태를 업데이트하는 것은 좋지만, 여러분이 여러분을 따르는 사람들과 진정으로 소통하려고 하지 않는 한, 이것은 효과적이지 않다.


방문자가 소셜 미디어에서 질문을 할 경우, 가능한 한 빨리 대답해야 한다.


특정 질문에 대한 답변이 없으면 추적자에게 조사 중임을 알리십시오.




불행한 고객들을 행복하게 하도록 노력하라.


만약 당신이 그들의 인식을 바꿀 수 있다면, 그들은 평생의 고객일 수도 있다.


이것은 온라인에서 할 수 있다면 더 좋다.


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불행한 고객을 어떻게 돕는지를 보고 긍정적인 인상을 남기고 떠날 것이다.




온라인 평판 향상을 위해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검색 문구를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모두 최적화하십시오.


이것이 당신 회사의 이름이 되는 것은 정상이다.


요즘 검색엔진은 한 공간에서 권한을 가진 기업들에게 보상을 해준다.


그들이 당신을 권위자로 본다면, 그들은 검색 엔진 결과에서 당신의 사이트를 위로 이동시킬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.




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주시하십시오.


사람들은 답장을 받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에 글을 올린다.


빠르고 전문적으로 회신하십시오.


많은 기업들이 반응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, 이것은 여러분의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


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전문적으로 운영하도록 하십시오.


그것들은 당신의 브랜딩의 일부분이며 주의깊게 다루어져야 한다.


좀 개인적인 쇼가 된다는 건 기계가 아니라 너무 멀리 가지 마.




고객을 찾을 수 있는 곳에 자리를 잡으십시오.


만약 그들이 특정한 가게나 식당에 간다면, 많이 가봐.


고객이 있는 곳에 있으면 고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.


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상호 작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훨씬 더 수용적이 될 것이다.




평판관리 지원 전문가인 기업이 있다.


매일의 상호작용으로 이 많은 것을 직접 처리하게 될 것이지만, 오늘날 세계에서는 언론뿐만 아니라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에서도 많은 상호작용이 감시되어야 한다.


평판관리 회사를 고용하는 것은 회사의 평판이 온전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


이 기사에서 비즈니스 평판 관리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얻으셨습니까? 평판관리가 있으면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 있다.


고객 기반을 존중하십시오.


그러면 비즈니스가 이점을 누릴 수 있을 겁니다.